17m 초대형 푸빌라 조형물 분수광장에 설치…인생샷 포토존 조성
푸빌라는 신세계가 직접 만든 하얀 곰을 닮은 귀여운 캐릭터로 가족단위의 고객은 물론 2030세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펭수는 2019년부터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마스코트 캐릭터로, EBS 연습생이자 구독자 185만 명인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푸빌라X펭수 체험형 콘텐츠 가득한 팝업스토어
신세계 센텀시티는 지하2층 중앙광장에서 오는 31일까지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푸빌라X펭수’ 팝업스토어를 열고 행사장 곳곳에 대형 베이비펭수 벌룬을 설치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먼저 센텀시티에 놀러온 ‘푸빌라x펭수’를 콘셉트로 스포츠, 코스메틱, 푸드마켓 등 5가지 포토존을 꾸며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포토부스에서는 푸빌라와 펭수를 한 프레임에 구성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펭수 머그컵, 폴라로이드 엽서, 펭수 미니배지(3.8.출시예정)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고, 디저트 카페도 운영한다. 다른 곳에서 찾기 힘든 펭수라떼, 펭수 케이크 등 펭수 얼굴이 그려진 디저트도 판매한다.
펭수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펭사인회는 오는 9일 진행할 예정이다. 사인회 신청은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접수를 받았다. 신청 이틀 만에 6,000여개가 넘는 댓글이 게시되는 등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펭사인회는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으로 사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인회 참여권을 제공한다. 추가 당첨의 기회는 펭사인회 당일 럭키박스 황금볼 당첨 고객에게 지급한다.
#초대형 17m푸빌라 설치, SNS & 모바일 앱 이벤트 선봬
백화점 1층 분수광장(7번 게이트앞)에는 17m의 초대형 푸빌라와 인생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구성해 고객들에게 또 다른 추억을 선사한다.
첫 번째로는 SNS 이벤트를 마련해 오는 31일까지 센텀시티에 놀러온 ‘푸빌라X펭수’와 사진을 찍고 신세계 앱의 마이룸 또는 인스타그램에 ‘#센텀시티푸빌라 #센텀시티베이비펭수 #센텀시티하이퍼그라운드 #부산핫플 #부산여행’ 등의 해시태그를 걸면 추첨을 통해 펭수 피규어 또는 푸빌라 피규어를 증정한다.
두 번째로 마련한 럭키박스 참여권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다운받아 3월 5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랜덤으로 펭수 피규어, 푸빌라 피규어, 펭수 랜덤자판기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로는 신세계 모바일 앱을 통해 센텀시티 투어패키지 쿠폰을 다운받아 펭수 팝업스토어 할인권, 아이스링크, 영풍문고, 키자니아 등 최대 30%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
영업기획팀 길준호 팀장은 “체험형 콘텐츠를 선호하는 MZ세대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박정헌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제1회 지역사회 에너지 혁신 프로젝트 경진대회’ 성료
온라인 기사 ( 2024.12.10 17:17 )
-
ONN닥터TV “올해 의사들이 꼽은 최대뉴스 ‘전공의 집단사직’”
온라인 기사 ( 2024.12.10 16:52 )
-
[김해시] 홍태용 시장 “민생안정 공직기강 확립 행정력 집중”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09: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