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불과 30여분 거리 아난타라벨리·디구, 전체 리노베이션 완료 새로운 리조트 탈바꿈
이날 로드쇼 현장에서 마이클파커 GM은 “아난타라 벨리의 경우 성인전용 콘셉트로 조용한 분위기가 돋보이고 아난타라 디구는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더욱 좋다. 상대적으로 벨리와 달리 매우 활동적인 워터스포츠 및 다이나믹한 스타일에 적합하다”며 “몰디브 아난타라 리조트는 현재 유럽마켓이 매우 높아 한국의 신혼부부들에게 아난타라 벨리 리조트를 적극 추천할 예정인데 한국인 직원도 상주를 해 편안한 휴식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아난타라벨리와 아난타라디구 리조트는 배를 타고 약 2분여 거리에 불과할 만큼 가까이에 위치해있다. 지난 2022년 연말 아난타라벨리의 경우 전체 리노베이션을 마쳐 더욱 깨끗하고 청정한 그래서 매력적인 몰디브에서의 휴양을 책임질 예정이다.
마이클파커 GM은 “아난타라디구 리조트 역시 약 2년 전 전체 리노베이션을 마쳐 두 리조트 모두 완전히 새로운 리조트로 탈바꿈을 했고 아난타라벨리의 경우는 새로 디럭스비치 풀 빌라 카테고리를 추가했다. 디럭스워터 풀 빌라도 충원했을 뿐 아니라 한국의 신혼부부를 메인 타깃으로 한 오버워터 풀 빌라 객실 및 부대시설을 보완해 준비를 마친 상태”라고 밝혔다.
몰디브의 아난타라 브랜드는 전 세계 글로벌체인인 태국의 아난타라호텔리조트 그룹으로 독창적이며 럭셔리한 콘셉트를 표방해 특히나 워터 풀 빌라 객실스타일이 각광을 받을 전망이다.
마이클파커 GM은 “아난타라 계열인 아난타라벨리와 아난타라디구 리조트의 경우 공항에서 불과 30여분 거리라 1시간 안에 리조트 안에 도착해서 마시고 즐기며 쉴 수 있다”며 “이런 근거리를 경쟁력으로 타이, 중국, 일본, 이탈리안, 스페니쉬, 뷔페 등 무려 8가지 다양한 푸드가 한 자리에 마련돼 요리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는 리조트가 바로 ‘아난타라’다”라고 강조했다.
박성권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경남 의령군의회, 계엄선포 시국에 외유성 여행 논란
온라인 기사 ( 2024.12.09 23:32 )
-
[부산시]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위한 ‘비타민 플러스 자금지원 업무협약’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0 18:52 )
-
‘제1회 지역사회 에너지 혁신 프로젝트 경진대회’ 성료
온라인 기사 ( 2024.12.10 1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