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리까지 함께 준비
-추석 당일 추석 특선 요리, 송도 고등어 축제에는 고등어 재료로 미식 선봬
[일요신문] 부산 송도에 오픈한 윈덤 그랜드 부산에서 10월 추석과 미식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4층에 위치한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인 ‘더 브릿지’에서는 10월 31일까지 키즈 프랜들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추석에 가족과 함께 식사를 즐기는 고객들과 가을을 맞아 늦은 휴가를 오는 여행객을 위해 49개월부터 초등학생 6학년까지의 자녀에 대해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키즈 프렌들리’라는 프로모션 명을 붙인 만큼 키즈 코너를 따로 마련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폭탄 주먹밥, 너겟, 미니 핫도그 등을 제공한다. 특히 미역국을 따로 끓여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키즈 메뉴 외에도 레스토랑의 메인이 되는 웨스턴 그릴에서는 다양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신선한 해산물로 만들어내는 일식 코너, 그리고 한식 셰프가 직접 손수 담가 만들어내는 다양한 종류의 김치와 메뉴들로 온 가족이 다모여 함께 미식을 즐길 수 있다.
키즈 프렌들리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추석 당일에는 한가위를 느끼실 수 있도록 송편과 산적, 한과와 약과 등 다양한 특선 메뉴를 선보이고,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송도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부산 고등어 축제 기간에 맞춰 부산 시어인 ‘고등어’로 각 파트 셰프들의 이색적인 요리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부산 고등어 축제 기간에는 셰프들의 요리에 투표를 하는 행사를 진행해 참여한 고객에게 숙박권과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계획 중이다.
윈덤 그랜드 부산의 ‘더 브릿지’에서는 남항대교와 영도 흰여울문화마을까지 눈앞에 넓게 펼쳐지는 바다 전망을 조망할 수 있으며 대가족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한 룸도 마련돼 있다.
키즈 프랜들리 프로모션은 성인 1명 당 자녀 1명, 한 테이블 당 최대 2명까지로 제한된다. 예약은 전화 예약도 가능하고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한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부산시]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위한 ‘비타민 플러스 자금지원 업무협약’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0 18:52 )
-
‘제1회 지역사회 에너지 혁신 프로젝트 경진대회’ 성료
온라인 기사 ( 2024.12.10 17:17 )
-
ONN닥터TV “올해 의사들이 꼽은 최대뉴스 ‘전공의 집단사직’”
온라인 기사 ( 2024.12.10 16: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