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량 선점 위해 지난해 보다 한 달여 당겨...‘110억 물량 확보’
[일요신문] 신세계 센텀시티가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 중인 ‘신세계 패션 브랜드 위크’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금리·고물가 등 경기침체 속에서도 해외패션 장르는 2022년(4.4%) 2023년(9.9%) 지속 신장했으며, 럭셔리 장르(16.8%)와 해외 컨템포러리 장르(16.7%)가 특히 높은 신장율을 기록해 해당 장르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인기를 실감했다.
‘신세계 패션 브랜드 위크’ 행사는 상하반기 각 1회씩, 매년 2회 진행되며, 그 가운데 첫 번째인 이번 행사에는 52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22~23FW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행사는 물량 및 사이즈 확보를 위해 행사 기간을 한 달여 앞당겨 진행하며 지난해 대비 22억의 물량이 증가한 110억 상당의 물량을 확보했다. 해외패션 브랜드 30개, SI(신세계 인터내셔널) 브랜드 16개, 신세계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브랜드 6개가 참여해 럭셔리, 해외디자이너, 컨템포러리, 수입 아동 브랜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마련했다.
22~23FW 상품 할인 혜택 외에도 매장에서 판매되는 정상상품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해 평소 눈여겨보던 상품들을 쇼핑하기에 좋은 기회이며, 브랜드에서 준비한 할인 혜택 이외에도 신백리워드 등 백화점에서 준비한 프로모션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지하 1층 이벤트 홀을 시작으로, 각 본매장 등에서 진행하며, 대표 브랜드와 할인율로는 신세계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브랜드(트리니티, 분더샵 여성, 분더샵 남성, 분더샵 주니어 등) 40~70%, 엠포리오 아르마니 30~50%, 비비안웨스트우드 40~60%, 이자벨마랑 40~50%, 듀퐁 30~50%, 겐조 30~50%, 봉쁘앙 40~50% 등이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 권태우 해외패션 팀장은 “신세계 패션 브랜드 위크는 해외 패션 브랜드들의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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