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보아의 할리우드 영화 데뷔작 <코부 3D(COBU 3D)>의 일부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를 공개한 곳은 보아의 글로벌 팬 사이트인 ‘보아짱닷컴’으로 영화 영상 일부와 촬영현장 메이킹 필름, 그리고 관계자 인터뷰 등이 10분가량 길이로 편집한 <코부 3D> 관련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코부 3D>는 유명 댄스 영화 <스텝 업>의 듀웨인 애들러가 감독을 맡은 작품으로 서로 전혀 다른 환경에서 자란 남녀 댄서가 서로의 언더그라운드 클럽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과정에서 겪는 갈등과 사랑을 그린 영화다.
사진출처 : '보아짱닷컴' |
댄스 영화인만큼 보아는 이 영화에서 힙합, 스윙, 탠댄스 등 다양한 댄스를 소화한다. ‘보아짱닷컴’에서 공개된 동영상에도 보아가 매우 화려하면서도 난이도 높은 댄스를 소화해내는 장면들이 가득 담겨 있다.
상대 배역인 데릭 허프와의 밀도 깊은 장면들도 포함돼 있다. 그렇지만 대부분 댄스 장면이다. 농염한 댄스 장면들이 마치 19금 베드신을 보여주는 같지만 대부분 난이도 높은 댄스 장면들이다.
그렇지만 보아와 데릭 허프의 키스신도 짧게 담겨 있다. 또한 공개된 동영상 마지막 부분에 매우 짧게 베드신도 포함돼 있다. 그렇지만 워낙 짧게 스쳐 지나가 베드신 속 여성인 보아인지는 확인이 어렵다.
보아와 데릭 허프 주연의 영화 <코브 3D>는 내년 3월 해외에서 먼저 개봉될 예정으로 국내 개봉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신민섭 기자 leady@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