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건강한 파트너십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
이번 교육은 장기요양기관의 적정청구를 지원해 클린청구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진주 소재 150개소 방문형 장기요양기관을 대상으로 급여제공기준과 급여비용 산정방법 교육을 진행했다.
전문교육 실시 후에는 돌봄현장에서 어르신의 직접서비스를 제공하는 요양보호사가 서비스의 품질을 좌우함을 상호 공유하고, 공단과 장기요양기관의 더 건강한 파트너십을 통한 ‘요양보호사 처우(이미지) 개선 캠페인 실시’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최덕근 본부장은 “보험자로서 소통과 배려의 마음으로 협력을 주도함으로써 장기요양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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