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수박과 전통 음료의 달콤한 조화…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 출시로 생과일 음료 라인업 강화
이디야커피의 ‘생과일 음료’ 시리즈는 생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달콤하고 시원한 매력으로 매년 출시마다 남녀노소 고객들에게 이목을 끌었다. 지난해에는 출시 이후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잔을 돌파하는 등 이디야커피의 여름을 대표하는 메뉴로 자리 잡았다.
‘생과일 수박주스’는 고품질의 수박을 갈아 넣어 수박 고유의 달콤함과 청량함을 즐길 수 있다.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방울토마토를 통째로 갈아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 든든한 포만감을 주어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다.
또한 올해는 생과일 음료 새로운 라인업을 확장하며 고객 선택권을 넓힌다. 젊은 세대들 중심으로 ‘전통’과 ‘복고’ 수요 증가에 발맞춰 여름철 대표 전통 음료인 ‘식혜’를 활용한 색다른 생과일 음료를 선보인다.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는 신선한 수박과 식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보다 깊은 달콤함과 시원함을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은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을 고려해 레귤러, 엑스트라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국내 산지의 신선한 농산물을 사용해 고품질의 달고 시원한 생과일 음료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코앞까지 다가온 무더운 여름, 이디야커피의 생과일 음료와 함께 시원한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선호 기자 Sh555@ilyo.co.kr
-
평택이 기다린 '착한 아파트' (주)한양,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12월 분양 예정
온라인 기사 ( 2024.11.11 10:10 )
-
100년기업 대우건설을 위한 정원주 회장의 진심이 통하고 있다.
온라인 기사 ( 2024.11.21 15:11 )
-
김민선7 KLPGA투어 최종전 위믹스 챔피언십 우승. 치열한 연장 승부 끝에 대방건설과 함께 생애 첫 트로피 차지
온라인 기사 ( 2024.11.18 16: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