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에서부터 유승호 촬영장 직찍 사진, 드라마<보고싶다>에 출연한 유승호 |
‘보고싶다’ 유승호 촬영장 목격 사진이 공개됐다.
1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유승호 드라마 촬영 직찍’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들이 게재됐다. 유승호는 MBC 드라마 <보고싶다> 촬영 중인 것으로 보인다.
사진 속 유승호는 훤칠한 키에 깔끔한 코트와 정장 스타일을 하고 있다. 멀리서 봐도 성숙한 남성미가 물씬 풍긴다. 추운 날씨에 카메라가 없을 때는 빨간색 패딩잠바를 걸치기도 하며 촬영에 열중인 모습이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율 진짜 좋네요. 풋풋하면서도 설레는 맛이 있는 게 유승호의 매력인 듯” “저 패딩이 이뻐 보이는 것은 승호가 잘생겼기 때문” “유승호 너무 멋지다” “이번 주부터 드라마에 나오나? 빨리 보고싶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승호는 드라마 <보고싶다>에서 강형준을 맡았다. 강형준은 아이처럼 맑은 눈빛과 소년의 미소를 지닌 순수한 이미지다. 그러나 어디서든 감정을 쉽게 드러내지 않고 원하는 것을 지키기 위해서는 어떤 일도 서슴치 않는 이중적인 성격을 지닌 인물이다.
극중 형준은 수연(윤은혜 분)을 자신의 운명이라 여기고 수연과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모든 걸 바칠 준비가 된 완벽한 남자로 안방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아역들의 연기가 끝나고 유승호가 본격 등장하는 MBC <보고싶다> 5회는 오는 21일 오후 9시 55분 방영된다.
김다영 기자 lata1337@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