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오연서가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해 화제다.
오연서는 21일 저녁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 여러분들이 써 주신 응원글 그리고 편지들 정말 잘 받고 있어요. 정말 많이 힘이 난답니다”라며 “항상 감사해요. 부족한 저 예뻐해 주셔서. 감기 조심 하시고요. 항상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라는 글을 올렸다.
▲ <오자룡이 간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장우와 오연서(위).MBC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한 이준과 오연서(아래).출처 = MBC 제공, MBC <우리결혼했어요> 홈페이지. |
이어 오연서는 팬들이 손수 써 준 것으로 보이는 여러 개의 편지를 찍은 사진을 올리며 “저 정말 사랑 받는 사람이었네요. 예쁜 엽서인 줄 알았는데… 정말 고맙습니다. 저 정말 너무 감동 받았어요. 눈물나요. 정말 열심히 하는 사람이 될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한 장 한 장 한마음 마음 다 간직할게요”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오연서는 지난 3일 MBC 일일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이장우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문제는 오연서가 '우리 결혼했어요4' 프로에서 엠블랙 이준과의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는 점이었다. 열애설이 터지자 일부 시청자들은 '우결' 제작진에게 오연서의 하차를 요구하며 불만을 성토하기도 했다.
홍성철 기자 anderia10@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