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이하이 공식 페이스북
[일요신문]
가수 이하이의 '로즈(Rose)'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하이의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는 28일 정오에 '로즈' 음원을, 오후에 '로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하이의 '잇츠 오버' 다음으로 선보인 '로즈'는 투애니원의 메인 프로듀서 테디와 원타임 송백경이 공동 작곡, 테이가 작사 및 편곡을 맡은 알앤비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이날 이하이의 '로즈'는 음원이 발매되자마자 멜론 엠넷 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하이의 음원 뿐 아니라 오후 YG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하이는 '잇츠 오버(It's over)'의 귀여운 이미지와 전혀 다른 모습으로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다. 이하이가 '로즈'라는 제목의 의미처럼 성숙한 장미에 날카로운 가시를 숨기고 있는 치명적이고 몽환적인 이미지로 등장한 것. 그동안 어린 나이에 뛰어난 중저음 보이스를 지닌 이하이는 귀여운 이미지로 팬들을 만나왔기에 이번 이미지 변신은 색다르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오디션 프로그램 SBS <K팝 스타>에서 2위에 오른 저력을 과시한 이하이는 데뷔곡 '원,투,쓰리,포(1,2,3,4)'와 최근 발표한 '잇츠오버'를 통해 레트로 소울, 재지블루스 등 대중 가요계에서 잘 다루지 않았던 장르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김다영 기자 lata1337@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