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름 근황_C3PR
양말팔이 소녀 윤아름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11일 프로필 성형외과 페이스북에는 성형모델 윤아름의 화보 여러장이 게재됐다. 전년도 방영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 시즌2'에서 메이크오버로 이슈가 된 윤아름의 최근 모습이 공개된 것.
사진 속 윤아름은 커다란 눈망울과 오똑한 콧날에 깜찍한 외모로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브이라인 얼굴과 볼륨감 넘치는 몸매까지 겸비해 남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과거 방송에서 윤아름은 가정폭력을 피해 가출한 뒤 하루 12시간동안 양말을 팔아온 아픈 사연이 소개돼 시청자들을 울음바다로 만든 장본인이다. 심각한 부정교합과 실추된 자신감을 극복하고 대변신해 진행자들을 경악케 한 바 있다.
윤아름은 3급 부정교합으로 아래쪽 치아가 심하게 나온 주걱턱을 뒤로 밀어 넣었으며 매몰법 눈매교정, 코입술턱끝필러, 볼애기살 축소 수술을 병행해 더욱 더 성숙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프로필 성형외과 정재호 원장은 “방송에서 감사하다고 윤아름이 직접 쓴 편지를 전해 받은지 1년이 지났다”며 “천사처럼 밝아진 모습에 놀랐고 화장품업계로 직장도 잡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에 두 번 놀랐다”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1초 박은지다” “문근영을 더 닮은 듯” “인생역전” “방송보고 눈물 나올 정도로 안타까웠는데 이젠 부럽다” “박은지 동생 아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윤아름은 추후 성형모델로도 활동을 펼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