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병이에요 홍보_정준영 트위터
[일요신문] '슈퍼스타K4' 준우승에 빛나는 정준영이 1년 만에 데뷔 앨범 선공개곡 '병이에요(Spotless Mind)'를 발표됐다.
정준영의 데뷔곡 '병이에요'는 짐캐리와 케이트윈슬렛 주연의 미쉘공드리의 영화 영화 '이터널선샤인(Eternal Sunshine)'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독특한 곡이다. 정준영 만의 색이 잘 스며들었다는 평가다.
앞서 지난 달 29일 정준영은 트위터에 이마에 '병이에요'라고 쓴 종이를 붙인 셀카를 공개하며 “뻥이 아니에요 병이에요. 폭풍스케줄에 살짝 열오르는 중”이라며 사진과 함께 깨알 홍보에 나섰다.
30일에는 “오랜시간 기다려온 정준영의 첫 노래가 내일 공개됩니다. 10월 1일 정오! 정준영의 병이에요 무한 스밍 & 다운 주변인들과 함께 하시겠습니다. 정말 멋진곡입니다. 모두들 반하실거예요!”라며 1일 “정준영 데뷔곡 '병이에요(Spotless Mind)' 공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음원이 공개되는 정오에는 모든걸 잠시 멈추시고 주변분들과 무한 스밍 & 다운로드 해주세요! 포털 기사와 검색어도 잊지 않고 함께 챙기실게요!”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네티즌들은 “정준영 병이에요 괜찮은데요”, “정준영 필”, “노래 부를 때와 우결 모습이 너무 달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은 온라인 기자 eun@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