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성세환)은 사이버지점인 ‘내사랑 오륙도지점’ 개점 1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메인이미지를 개편하고, 고객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내사랑 오륙도지점’은 부산은행이 지난해 6월 온라인상에 개점한 사이버지점으로 부산의 명물인 오륙도의 아름다움을 지역민과 공유하기 위해 개설했다.
오픈 후 5월 현재 총 수신 1,4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저금리 시대에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부산은행은 개점 1주년을 맞아 오륙도를 배경으로 촬영한 지역작가들의 사진 이미지로 메인화면을 새롭게 디자인해 세련미를 강조했다.
또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를 메인이미지 상단에 별도 아이콘으로 표시함으로써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부산은행은 메인화면 개편에 맞춰 대고객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우선 인터넷 전용 상품인 e-푸른바다 자유적금, e-푸른바다 정기예금 상품 가입 시 추첨을 통해 12명(6명에게 탑승권 2매)에게 고품격 요트인 ‘BlueSea’ 탑승권을,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자금융사기 예방을 위해 전화승인이체서비스 이벤트도 7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즉석 인화기 포켓포토(5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500명)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8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부산은행 스마트사업부 김주완 부장은 “부산은행만의 특화된 사이버 지점인 내사랑 오륙도지점 개점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금융거래 편의 제공과 더불어 차별화된 지역 특화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하용성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