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는 업무 처리의 신속·정확성, 공정성 및 담당 공무원의 친절성, 기관 청렴도, 민원담당 공무원 업무처리 숙련도, 전반적인 만족도 등 16개 분야에 대해 이뤄졌다.
부산지방보훈청이 지난해 3위에서 올해 1위에 오른 것은 청렴과 친절을 바탕으로 신속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점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유주봉 청장은 “이번 성과는 부산지방보훈청 민원담당공무원 모두가 최상의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더욱 친절한 자세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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