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존경하는 대구시민 여러분! 2015년 희망찬 을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소망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는 민선6기 대구시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해입니다. ‘대구재창조 원년’으로 대구의 미래를 위한 주춧돌을 놓겠습니다. 새로운 비전으로 대구의 진정한 변화와 혁신을 이뤄내겠습니다.
대구가 가지고 있는 놀라운 긍정적인 힘과 역량을 발굴하고 키워나가겠습니다. 변화와 혁신의 중심에서 새로운 희망대구 건설을 위한 정책들을 본격 추진하겠습니다.
창조경제수도 대구를 실현하기 위한 주력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함께 과감한 R&D투자를 통한 신산업을 육성하겠습니다.
또한, 대구의 미래성장 기반이 될 대구국가산업단지, 첨단의료복합단지, 테크노폴리스, 혁신도시, 수성의료지구 등의 대형프로젝트를 안정적으로 마무리하여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성장기반을 구축하겠습니다.
아울러 K-2 이전, 대구권광역교통망 건설, 신공항 건설 등 국책사업도 조기 가시화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청년들이 떠나지 않고 희망의 일자리를 가질 수 있는 활기차고 역동적인 대구를 만드는데 모든 지혜와 역량을 결집해 나가겠습니다.
대구만의 매력을 브랜드화 하여 사람, 돈, 투자가 몰리는 자랑스러운 대구를 만들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1만여 공직자는 더욱 낮은 자세로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시민여러분께서도 창조대구의 새 희망을 만드는데,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고 기꺼이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5년 대구 재창조의 거침없는 도전이 시작됩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5년 1월 1일 대구광역시 시장 권 영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