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겸 은행장 성세환)은 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폰뱅킹 적금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金의환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金의환향’이벤트는 2월 5일까지 1개월 동안 진행된다. 15명을 추첨해 설명절을 앞두고 고향길에 금의환향하라는 의미를 담아 순금(99.99%) 반지(한 돈)를 제공하게 된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적금상품은 △BS캠핑스토리적금 △BS참잘했어요!적금 △BS MYSmart 적금 △e-푸른바다정기적금 △BS문화사랑적금 등 5종이다.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폰뱅킹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월 10만 원 이상, 계약기간 12개월의 조건 충족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 이벤트 대상 적금상품 가입 고객 전원에게 별도 추첨 없이 3개월 동안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타행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비대면 정기예금상품 가입 시 우대금리를 추가 제공하는 ‘스마트플러스++ 특판 이벤트’도 3월 말까지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1년제 e-푸른바다정기예금, BS e-스마트정기예금으로 우대이율 0.3%를 포함, 특판금리 0.2%가 추가로 지급돼 최대 2.3%까지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은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부산은행고객센터 등을 통해 가능하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