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오는 19일까지 ‘D-DAY를 맞춰라!’ 이벤트를 실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일자를 맞춘 고객 중 1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하루에 총 5번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본인의 SNS에 해당 이벤트를 게재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후엔 매주 이벤트의 제목을 맞추는 행사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의 제목과 내용을 맞추는 것으로 진행되며, 선정된 500명에게 양의 해를 기념해 양 모양의 목베개, 안대, 쿠션 및 미니스탬프 5개가 제공된다.
한편 이달 새롭게 오픈 예정인 에어부산 홈페이지는 ▲쉽고 빠른 항공권 예약을 위한 예약 인터페이스 개선 ▲사용자 위주의 편리한 메뉴 구성 ▲홈페이지 속도 향상 ▲특가항공권보다 더 저렴한 BASKET항공권(묶음 항공권) 신규 런칭 ▲여행 커뮤니티‘FLY&STORY‘ 오픈 ▲기업우대 프로그램 관리기능 추가 ▲최대 50명까지 예약/발권 가능한 단체예약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 및 다양한 고객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매년 에어부산 홈페이지는 과감한 IT 투자를 통한 새로운 기능 개발은 물론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과 기존 기능의 개선 등을 통해 가장 쉽고 편리한 항공사 홈페이지를 선도해 왔다. 이번에도 에어부산 손님들은 가장 편리한 항공사 홈페이지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에어부산이 이달 예정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위해 다양한 사전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