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MBC삼주아트홀(대표 백승용, 수영구 민락동 소재)은 이달부터 <최현우 매직콘서트 더 셜록_553번가의 비밀(이하 최현우의 더 셜록)> 매직쇼 공연 관람 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MBC삼주아트홀은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최현우의 더 셜록> 피날레 공연을 맞아 고급 와인 및 영화관람권, 중국여행 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마련한다.
우선 3일부터 15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최현우의 더 셜록>의 R석(1매) 또는 S석(2매)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CGV영화관람권(2매)을 현장 지급하는 <더 셜록 무비티켓 이벤트>를 펼친다.
또 R석 티켓 1매 구입 시 와인을 제공하는 <최현우 와인 패키지>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할인권 사용은 가능하나 실제 지불한 금액이 5만원 또는 10만 원 이상인 경우에 해당되는 피날레 특별기획 상품이다. 인원 제한은 없으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
타 이벤트와 중복사용은 불가하며 사전 예매로 진행된다. 상품이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종료된다.
아울러 피날레를 맞아 행사기간 내 공연 관람고객에 한해 북경과 청도를 단돈 24만원에 즐길 수 있는 ‘Magic Price day in China’ 특전도 주어진다.
MBC삼주아트홀 관계자는 “관람객들이 다채로운 이벤트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지난 2개월간 <최현우의 더 셜록>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부산시민들에게 좋은 추억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MBC삼주아트홀은 <최현우의 더 셜록>을 끝으로 부산시민과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문화공연의 체험을 위해 대관 및 기획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대관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팩스 및 직접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접수순으로 대관일자가 확정될 예정이다.
대관 및 시설 등 자세한 문의사항은 MBC삼주아트홀 운영본부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