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국내 브랜드 도입 4주년을 맞아 3월 한 달 동안 ‘Big 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진행해 전례 없는 역대 최대의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의 ‘Big 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브랜드 출범 이후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토록 성원해 준 고객들에 대한 사은 차원에서 마련된다.
3월 한 달 동안 한시적으로 고객 반응이 가장 좋은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 등 쉐보레 4개 인기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차종 구매 고객들은 차종별 모델사양 업그레이드, 패키지 및 편의사양 무상 제공 등의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캡티바는 최대 156만원, 말리부는 142만원, 올란도 127만원, 크루즈(2015년형) 125만원 등의 구매 혜택을 받게 된다.
또 유류비 지원, 쉐보레 차량 재구매 고객 할인, 보유차량 반납 프로그램, 새봄 새출발 페스티벌 등 쉐보레가 제공 중인 3월 구매 조건을 최대한 활용할 경우, 캡티바, 말리부, 올란도, 크루즈는 각각 최대 401만원, 377만원, 332만원, 230만원의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Big 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차종별 모델 사양 업그레이드나 패키지 및 편의사양 등을 무상 제공하는 것으로 구매자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우선 쉐보레는 3월 캡티바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캡티바의 가장 인기 있는 옵션으로 구성돼 있는 최대 156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캡티바 LS모델 구입 시 18인치 휠, 히팅시트, 루프랙, 속도감응형 스티어링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패키지를, 그리고 LT 모델의 경우 가죽시트, 19인치 휠, 전동시트, 전방주차센서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말리부 구입 고객 대상으로는 최대 142만원 상당의 디럭스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말리부 LT모델 구입 시 17인치 타이어 및 알로이 휠, 버튼타입 스마트키로 구성된 디럭스 패키지를, 그리고 LTZ 모델의 경우 18인치 타이어 및 블랙 포인트 알로이 휠, HID 헤드램프(자동높이조절), 고압분사형 헤드램프 워셔, 차선이탈 경고시스템 등으로 구성된 디럭스 패키지를 각각 무상으로 제공한다.
올란도(LS 트림 모델 제외) 구매 고객들은 127만원 상당의 후방 카메라가 포함된 7인치 DMB통합형 스마트 내비게이션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올란도LS 모델 구입 고객들은 90만원의 현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또 2015 크루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택한 크루즈 모델보다 한 단계 높은 사양의 크루즈를 제공한다.
이는 최대 125만원의 구매 혜택이 주어지는 것으로 크루즈 구매 고객들은 LS 트림 모델 가격으로 한 단계 높은 LT모델을, LT 트림 모델 가격으로 한 단계 높은 LTZ모델을 각각 구입할 수 있다.
쉐보레는 이번 프로그램 이외에도 쉐보레 4주년을 기념해 스파크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을 할인해 주기로 했다.
아울러 무이자와 선수금 없는 1% 초저리 할부 제공, 새로운 출발을 하는 고객을 위한 새봄, 새출발 페스티벌, 3년 이상 된 차량 보유고객 할인 및 쉐보레 익스체인지 프로그램 등을 시행해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의 국내 도입 4주년과 그 동안의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Big 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운영,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며 “고객사은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3월이야말로 쉐보레 제품을 구매할 최적의 기회”라고 전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