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지난 1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스위스 퍼펙션 스파와의 제휴를 통해 ‘스위스 퍼펙션 스파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 상품은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스위스 퍼펙션 스파의 특별한 케어가 더해지는 객실 패키지 상품이다.
스위스 퍼펙션은 국내 유일의 프라이빗 멤버십 스파 브랜드로 이번 패키지에는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이뤄지는 2시간 10분간의 전신 케어가 포함된다.
특히, 최첨단 스파 장비와 아로마 테라피가 어우러져 최적의 휴식을 제공하게 된다.
또, 스위스 퍼펙션 셀룰라 안티에이징 케어 3종 키트도 추가로 제공돼 즐거움을 더한다.
아울러 객실 내 계절 과일, 유기농 주스,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커피 2캡슐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 식사 시 10% 할인,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에는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도 이용 할 수 있다. 온천 사우나 이용 혜택도 추가된다.
가격은 객실타입, 방향, 요일에 따라 500,000원부터 1,000,000원까지다.(세금, 봉사료 별도)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