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가 원하는 광고와 마케팅을 제공하고 소비자의 참여를 이끌어 함께 만들어가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거듭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그 동안 개발한 주요 콘텐츠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접목하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다.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신청자는 ‘파티룸이야 인지도 제고를 위한 광고•마케팅 전략’ 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유사 광고•마케팅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창적인 내용이나 홍보 효과가 뛰어난 내용 등을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기존에 발굴된 콘텐츠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더한 제안으로도 참여 가능하며, 신청 시 ATL과 BTL 두 가지 광고•마케팅 방식에서 한쪽을 선택하거나 중복참여도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3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파티룸이야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 참고 후 광고•마케팅 전략안(PPT/PDF형식 20매 이하)을 파티고어 마케팅 담당자 이메일 (help@partygoer.co.kr)로 접수하면 된다.
국내/외 대학(원)에 재학/휴학 중인 학생 누구나 개인 또는 팀(1~3인)으로 참여 가능하며 , 선정작 발표는 접수된 콘텐츠 중 자체 심의를 통해 5월 11일 발표하며 대상-30만원,상패(1명), 우수작-10만원,상패(2명), 입상-상패(5명) 선정자에게 상금과 상패를 지급할 계획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티룸이야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티고어 대표는 “ 제1회 광고•마케팅 공모전을 통해 발굴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소비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고객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소비자가 원하는 매력적인 어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파티와 이벤트관련 장소, 정보, 혜택을 크게 제공하겠다 ” 고 말했다. ilyo24@naver.com
-
김지희 작가 ‘실드스마일’, 2022 개정 교육과정 고등학교 미술 교과서 표지로 선정
온라인 기사 ( 2024.08.30 20:38 )
-
한국화가 이철수 '우리강산 소나무' 개인전 개최
온라인 기사 ( 2024.11.04 11:08 )
-
그림으로 만나는 대자연, 서양화가 이영수 개인전
온라인 기사 ( 2024.10.14 1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