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결혼예물샵 새미주얼리의 ‘chocolate’ 결혼 커플링
[일요신문] 종로 결혼예물 전문샵 새미주얼리(대표 윤정재)가 20일 2015년 S/S 신상품인 결혼반지 [chocolate] 커플링을 공개했다.
종로 예물 20년 전통의 새미주얼리는 “‘chocolate’는 모두에게 행복감을 안겨주는 초코렛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초코렛처럼 달콤한 사랑을 의미한다”며, “실제로 ‘chocolate’는 반지 둘레에 스퀘어 세팅이 정교하게 조각되어 초코렛을 연상케한다”고 밝혔다.
새미주얼리(SEMI jewelry)는 “결혼반지이자 커플링인 ‘chocolate’는 핑크, 골드, 화이트의 다른 듯 조화로운 처리로 모던함을 더하고 심플한 라인에 반짝이는 스퀘어 스톤을 세팅해 포인트를 더해져 우아함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이다”며, “‘chocolate’ 커플링은 손가락이 보통의 무난한 형태이거나 손가락이 약간 가늘며 평소에 심플하게 많이 튀지 않는 스타일을 선호 하시는 분께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새미주얼리는 “과하지 않은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chocolate’ 커플링으로 초코렛처럼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 달라”고 강조했다.
새미주얼리의 결혼예물 ‘chocolate’ 커플링
또한 4월 30일까지 계약과 상관없이 새미주얼리 예물샵에서 상담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순금(99.9%) 골드바(0.5g)를 무료로 주는 ‘새미쥬얼리 골드바 이벤트’와 ‘LG가전과 함께하는 5%+5% 혼수초대전’을 진행한다.
새미주얼리에서는 70만원에서 500만원이상의 결혼예물을 계약하거나 구입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엘지전자의 전자레인지, 트롬세탁기, 로봇청소기, 광파오븐, 디오스 김치냉장고, 47인치 LED TV,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를 증정하는 LG가전 사은품 행사는 물론 모든 예물상품 구입시 5% 가격할인에 예약방문이벤트로 모든 예약방문고객과 평일방문고객, 주말오전(12시이전)방문고객들에게 5% 추가 할인이벤트(단 순금, 다이아 제외)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계약고객들에게는 고급함케이스와 천연 양식진주 귀걸이 증정, 미스코리아(지역대회) 협찬 티아라 무료제작 및 명품 쥬얼리세트를 리허설촬영용으로 대여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서동철 기자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