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금 투숙 시 랑콤 자외선 차단제 정품 제공
부산 명소에서 즐기는 야외 프로그램 2인 무료 제공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야외 체험 프로그램인 <오륙도 상륙작전> 관련 참고 사진.
[일요신문]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6월 1일부터 7월 24일까지 더욱 여유롭게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Hello,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영화의 전당에서 전시되고 있는 ‘오드리 헵번 전시회 부산 특별전’ 입장권 2매가 제공돼 문화와 자연이 어우러진 힐링을 선사한다.
특히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랑콤 자외선 차단제(LANCOME UV Expert GN-Shield SPF 50, 30ml)를 제공해 보다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추가 혜택의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다.
‘오드리 헵번 전시회 부산 특별전’은 20세기 가장 아름다운 여인이자 유니세프 친선대사로 활동하며 나눔의 삶을 실천한 여배우 ‘오드리 헵번’의 일생을 재조명하는 기획 전시회다.
‘뷰티 비욘드 뷰티’라는 주제로 세계 최초로 기획, 연출되는 이번 전시회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한 명의 여성, 어머니, 인간으로서 오드리 헵번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하며 관람객들에게 마치 한편의 대하드라마를 보는 듯한 뭉클한 감동과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또 부산 대표 명소에서 펼쳐지는 야외 체험 프로그램 2인 이용의 혜택도 제공된다.
이기대 해안절경을 따라 펼쳐지는 트레킹을 즐기며 배를 타고 오륙도까지 돌아볼 수 있는 ‘오륙도 상륙작전’ 또는 부산 야경 명소에서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달을 향해 하이킥’ 중 1가지 프로그램을 선택해 2인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모든 야외 체험 프로그램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체험 프로그램 전담팀인 FaCe(페이스, Fun Activity Cool Entertainer)가 동행해 더욱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특히 ‘오륙도 상륙작전’은 FaCe(페이스)의 안내로 자연동굴, 해녀막사, 전망대 등 포인트별로 숨은 이야기를 들으면서 멀리서 눈으로만 보던 오륙도를 배를 타고 들어가 볼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아울러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커피 2캡슐 제공,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을 마련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과 해운대가 내려다보이는 온천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도 추가된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타입, 방향, 요일에 따라 230,000원부터 440,000원까지다.(세금, 봉사료 별도)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