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저소득층, 장애인 등 정보 취약계층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PC를 무상으로 점검 및 수리해주는 ‘PC 무료점검 사업’을 매년 시행하고 있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올해 무료점검 서비스를 받은 시민 360여 세대 중 표본 추출한 60세대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담당자가 해당 가정에 직접 전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사내용은 수리기사의 친절도와 서비스 만족도,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 등이다.
시는 이번 조사결과를 면밀히 분석해 현재 서비스 수준을 파악하고, 문제점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 조치 할 방침이다.
또 개선사항은 향후 사업 수행에 반영, 서비스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계획이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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