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라운지 파라다이스 전경.
[일요신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기간에 프라이빗 고객 전용 라운지 서비스를 여유롭게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라운지 패키지’에서 이용할 라운지는 흔히 기업체의 임원들이나 외국인 비즈니스 관련 VIP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귀빈층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서비스를 그대로 옮겨 일반 투숙 고객과 어린이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전국 최초의 일반인 전용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기업체 비즈니스 VIP 관련 고객을 위한 본관 3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일반 호텔 투숙객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 등 2곳의 전용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 패키지는 신관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일반 투숙 고객도 VIP처럼 올데이 서비스(All Day)를 누릴 수 있다.
올데이 서비스는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 낮 시간 동안 이어지는 디저트와 티타임, 스타일리쉬한 스낵과 주류가 마련된 저녁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온 종일 호텔 안에서 먹고 마시며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텔형 힐링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6만원부터다. 이 패키지로 예약 시 라운지는 성인 2인이 적용된다. (어린이의 나이는 초등학생 이상부터 출입이 가능하며 입장 시 추가요금이 적용되며 사전예약에 한함)
또 여름휴가 기간은 전통적으로 일년 중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때라 혜택 역시 역대 급으로 다양하고 풍성하게 준비된다.
혜택은 우선 전면 리노베이션 된 신관 객실 1박과 싱그러운 여름 기운이 가득한 해운대 바다를 눈앞에서 바로 내려다보며 ‘쿨’ 한 수영과 ‘핫’ 한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 및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권이 주어진다.
부산 어묵의 원조 브랜드 ‘삼진어묵’에서 진행하는 ‘어묵 만들기 체험프로그램’, 전 세계 40여 개국 70만 명의 아이들이 경험한 음악 감성 창의력 발달 프로그램 ‘야마하(YAMAHA) 음악 교실’,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HABA’ 키즈 전용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놀이 체험 프로그램’, 물 만난 여름 놀이터로 변신한 야외 오션 풀과 오션 스파에서 열리는 ‘썸머 키즈 액티비티’ 등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단일 공간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콘솔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부산 야경 및 부평 야시장 투어 등 부산의 이곳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LEO(레오) 투어 프로그램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달콤하고 낭만적인 늦여름 휴가 기간(8/15~31)에는 기분 좋은 향기로 공간과 마음을 채워줄 프래그넌스 힐링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세계적인 톱 클래스 향수 브랜드 ‘딥디크(Dipdique)와 함께 진행하는 야외 오션 풀 라운지’가 문을 열 예정이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