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정육, 수산, 고메∙웰빙, 와인∙전통주, 리빙의 5개 구성으로 풍성하게 마련한다.
오랜 경험의 안목으로 각 부문별 최상의 상품을 엄선했고,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원활한 상품 공급을 위해 3일전 예약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횡성한우 관련 참고 사진.
-가장 인기가 좋은 선물...‘정육’
명절 선물로 가장 인기가 좋은 고기류 세트는 울릉 칡소부터 횡성 한우, 와규, 한우 스테이크, 한우 등심 로스, 한우 안심 혼합 세트, 한우 제수 세트, 한우 불갈비, LA 갈비, 횡성한우 보신 특선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
특히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울릉도에서 자라 육질이 부드럽고 담백한 울릉 칡소 세트와 촘촘한 마블링으로 풍부한 육즙과 감칠맛이 일품인 횡성 한우는 추천 아이템이다.
정육 선물 세트 가격은 15~85만원까지다.
토보리 마른굴비.
-입맛이 까다로운 어른에게는 생선류 등 ‘수산’
오랜 믿음에 부족함이 없도록 빈틈없는 손길로 황토염 알배기 굴비, 통보리 마른 굴비, 고추장 굴비, 제주 선 건옥돔, 훈제 연어, 전복장, 활 전복 세트, 간장 게장, 자숙 킹크랩, 남해 죽방 멸치, 해운대, 송정 다릿돌 미역 등 다양한 수산 관련 아이템을 선별했다.
특히 통보리 마른 굴비는 서너 달 동안 자연 해풍에 말린 굴비를 보리가 담긴 항아리에 넣어 보리가 굴비의 기름기를 잡아주고 특유의 고소한 향으로 더욱 담백하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입맛이 까다로운 어른에게 추천하는 메뉴다.
또 해운대 송정과 기장 시랑리 앞바다에서 생산되는 최상의 미역만 엄선한 다릿돌 미역을 지역 특산품으로 새롭게 마련된다.
수산 선물 세트 가격은 13~43만원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
명품 커피 올인원세트.
–받는 분의 건강까지 생각한 선물 ‘고메∙웰빙’
고메∙웰빙 아이템으로는 청도 명감, 한우전통육포, 조선호텔 참기름 들기름 세트, 조선의 견과, 농부의 아침, 전통장 세트, 조선호텔 김치, 충주사과 한과, 커피 올인원 세트, 떼오도르 티, 프리미엄 햄퍼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
특히 알이 굵고 윤기가 많은 우리 땅에서 자란 다양한 견과류로 구성된 조선의 견과와 공기 좋고 햇변 좋은 충북 단양과 충남 논산 등지에서 재배된 아로니아와 블루베리를 인공적인 첨가물 없이 파우더로 만들어 구성한 농부의 아침은 웰빙 라이프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선물이다.
또 조선호텔 대표 바리스타가 엄선한 최초, 최고, 자연, 건강, 사랑 5가지 테마에 어울리는 5개국 원두를 블랜딩한 커피와 커피메이커를 세트로 구성한 커피 올인원 세트도 조선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아이템이다.
고메∙웰빙 가격은 8~40만원까지 다양하게 마련된다.
101주년 전통주.
-소믈리에가 선별한 다양한 가격대의 와인과 전통주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인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와인 세트와 받는 분께 최상의 기쁨을 드릴 명품 와인 세트, 소믈리에 추천 와인&샴페인 등을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와인 가격은 5~200만원까지 다양하다.
아울러 ‘101주년 기념 전통 우리술 세트’도 선보이는데 이는 한국 호텔계 최고의 역사를 가진 조선호텔이 새로운 100년을 약속하는 첫해를 기념해 선보이는 기념주다.
기념주는 평양에서 진상하던 문배술과 땅끝 진도에서 진상하던 진도홍주를 각각 북단과 남단의 대표 명주로 선정해 하나의 패키지에 담았다.
우리 음식 문화의 꽃인 우리 술로 전통의 맥을 잇고, 더 깊이 있는 우리 것을 찾아 앞으로 나아가는 백년의 근본을 잃지 않겠다는 의미를 담은 기념주다. 기념주 가격은 22만원다.
호텔 베딩과 스파 세트로 호텔의 휴식을 집에서도 누릴 수 있는...‘리빙’
리빙 아이템으로는 헤븐리 기프트 세트, 타월 기프트 세트, 소티스 스파 세트, 광주요, 객실 상품권, 레스토랑 상품권 등 호텔을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천상의 편안함으로 최상의 수면을 경험 할 수 있는 웨스틴 시그니처 베딩 세트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스위트룸에서 만날 수 있는 프랑스 천연 화장품 소티스 스파 세트로 호텔의 휴식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리빙 아이템 가격은 65,000원~260만원이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