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스파 씨메르 야경.
[일요신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완벽한 가을 힐링을 만끽 할 수 있는 ‘올 어바웃 힐링(All about Heal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판매기간은 9월 1일부터 24일까지며, 해당 기간 주중 일~목요일 한정된다.
이 패키지에는 본관 디럭스 객실 1박과 가을이 시작되는 9월 한 달 동안 각 주차 별로 특별한 혜택들이 주어진다.
첫째 주에는 여름철 뜨거운 태양과 습도에 고생했던 피부를 위한 선물로 와인&힐링팩(도서, 마스크팩, 워터, 미스트 구성), 둘째 주에는 총 5시간을 더 체류 할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아웃이 제공된다.
또 셋째 주에는 조식 뷔페와 레스토랑 디너, 넷째 주에는 다시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그리고 1만원으로 즐기는 조식 등이 주어진다.
아울러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 및 하늘 위의 작은 바다 야외 오션풀 2회,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HABA’ 키즈 전용 라운지, 음악과 독서 그리고 디퓨저 향기 체험 등을 할 수 있는 오션 풀 ‘다독’ 라운지, 단일 공간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콘솔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부산 야경 및 감천문화마을 등 부산의 이곳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LEO(레오) 투어 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