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6~11.20, 내달 12일까지 교육생 모집...최근 영화산업 현장 생생히 담아 전달
이번 교육은 지난 8월 1차 DIT(Digital Imaging Technician) 양성과정과 2차 라인프로듀서 양성과정에 이은 3차 교육으로 마련된다.
영화아카데미는 영화·영상 인력 인프라 구축 및 영화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부산지역 영화 인력의 업계 진출 분야를 확대하고자 기획된 영화 전문 교육이다.
특히 이번 과정은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롯데엔터테인먼트의 팀장들을 초청, 영화 비즈니스의 전문이론 뿐 아니라 최근 영화업계의 생생한 비즈니스 현장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부산에서는 접하기 힘든 내용으로 구성된다.
영화 비즈니스 전 분야 업무 프로세서의 기본 이해부터 급변하는 영화현장 및 시장 속에서 영화업을 하기 위해 현재 갖춰야 경쟁력은 무엇인지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영화계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영화 비즈니스 세부 분야를 이해하고 진로를 결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3차 프로그램 영화 비즈니스 마스터 과정은 영화산업·투자, 한국영화 제작관리, 한국영화 마케팅·홍보, 영화 배급·부가판권, 외화 투자, 수입·한국영화 세일즈, 외화 마케팅·홍보로 구성됐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사업부문 황문수 투자제작총괄팀장, 이진성 투자제작팀장, 이경재 컨텐츠사업팀장, 최정환 해외투자배급팀장, 김진아 외화마케팅팀장, 류진아 영화마케팅팀 리더 총 6명이 강사로 나선다.
수강신청은 10월 12일까지며,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
-
경남 의령군의회, 계엄선포 시국에 외유성 여행 논란
온라인 기사 ( 2024.12.09 23:32 )
-
[김해시] ‘국민행복민원실’ 재인증 현판식 개최 外
온라인 기사 ( 2024.12.09 18:49 )
-
[부산시]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위한 ‘비타민 플러스 자금지원 업무협약’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0 18: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