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1천억 원 한도로 ‘U-스타일정기예금’ 특판을 10월 말까지 실시한다.
12일부터 판매중인 U-스타일정기예금은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가입기간은 15개월부터 24개월까지로 1.7%의 특판 예금금리가 적용된다. 최소 가입금액은 5백만 원 이상이다.
특판 기간 중 남성 만60세 이상, 여상 만55세 이상인 고객이 가입할 경우 우대금리 0.1%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지난 48년간 한결같은 사랑과 격려를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19일부터 23일까지 부산은행 전 영업점 직원들이 주변 상가를 방문해 감사 인사와 함께 사은품을 전달한다.
부산은행은 30년 이상 장기거래 고객 7명을 선정해 계속거래에 대한 마음을 담은 감사패와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장 발송’, ‘고객 감사 표현 캠페인’을 실시한다.
23일에는 부산은행 전 영업점에서 떡과 음료수 등 다과도 제공한다.
11월 7일에는 부산은행 창립 48주년과 BNK금융그룹 출범을 기념해 해운대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시민초청 고객 음악회’를 열어 늦가을 낭만과 열정을 선사할 계획이다.
부산은행 박영봉 마케팅본부장은 “지난 48년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부산은행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해 더욱 노력하는 부산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