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외모의 핵심은 모공이 없고 탄력 있는 탱탱한 피부다. 모공은 중력에 의해 피부가 쳐지면서 생기는 노화현상의 일종이다. 평소 모공이 생기기 전에 꾸준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최선이지만 이미 생긴 모공도 관리만 잘 하면 다시 흔적을 지울 수 있다.
모공 없는 깨끗한 피부의 핵심 아이템은 바로 수분이다. 얼굴에 탄력이 없다고 해서 고가의 영양 크림을 사용해도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흡수가 되지 않는다.
촉촉하고 건강한 흑에서 나무가 잘 자라는 이치다. 수분 크림은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는 기능과 앰플과 영양 크림의 흡수를 도와주는 이중 기능을 한다는 것을 잊지 말 것.
겟잇뷰티 원조 멘토 유진은 특허받은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져와 울트라화이트닝을 활용 일명 타월 보습법을 선보인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유진은 울트라화이트닝 앰플과 수분크림을 순서대로 사용한 후 스팀타월과 쿨타월로 피부의 모공을 열고 닫은 후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미백 앰플과 수분크림을 섞어 바르는 피부관리 과정을 보여주었다.
수분크림을 100% 활용한 보습법으로 지금처럼 추운 날씨에 주 3회 정도 꾸준히 한다면 드라마틱한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현제 미구하라는 자사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한시적으로 세일에 들어갔다. 평소 한고은, 김정민, 오윤아 등의 동안 피부 비법으로 알려진 베스트 제품을 저렴한 비용으로 득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2@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