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연말 위한 패션 아이템에서 와인, 케이크까지 망라
참고 사진.
[일요신문] 본격적인 겨울시즌인 12월을 맞아 신세계 센텀시티가 4일부터 13일까지 ‘겨울 패션 (WINTER FASHION)’의 모든 것을 제안하는 행사를 펼친다.
이번 제안에는 겨울을 기다린 패션피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코트에 포커스를 맞추었으며, 다양한 디자인과 한층 세련된 감각으로 선보이는 코트의 신세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겨울 멋쟁이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코트뿐만 아니라 선글라스, 구두, 모자, 가방까지 다양한 액세서리 및 잡화까지 스타일링 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패션 & 액세서리 아이템을 총 망라했다.
하루하루 기온이 낮아지면서 코트에 대한 수요의 증가가 큰 폭으로 증가하는 시즌,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오버사이즈 코트’는 베스트나 재킷 등을 매치해 따뜻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어 올 겨울 핫 아이템으로 벌써부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세련되고 낭만적인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케이프 코트’는 팬츠나 롱 부츠, 롱 스커트나 와이드 팬츠로 다양하게 코디가 가능하며, 해군 군복에서 유래된 ‘피 코트’는 어떠한 스타일과도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더불어, 스타워즈와 콜라보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전설적인 스타워즈와 마크앤로나, 볼빅, 시리즈 캐리스노트, 슈콤마보니, 마리끌레르, 쿠론, 벤브루 등 국내외의 20여개 유명 브랜드들이 콜라보해 만든 셔츠, 구두, 지갑, 스카프, 비니, 쿠션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부터 완구까지 다양한 한정상품들을 제안한다.
뿐만 아니라, 9층 문화홀에서는 ‘스타워즈 레고 대전’ 전시회를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스타워즈 영화 속 명 장면을 동일하게 연출한 대형 디오라마와 스타워즈 주요 캐릭터, 전투기, 전투함 모형 및 스타워즈 에피소드 별 대형포스터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인기 블록 ‘레고’의 체험과 구매도 가능하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분위기 있게 만들어 줄 아이템도 속속 선보인다.
연말 파티의 필수 아이템은 그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와인과 케이크이다.
특별한 연말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센텀시티에서는 와인바이어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세계 인기와인을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하는 ‘신세계 직수입 와인 특가전’은 프랑스, 스페인, 칠레 등 세계 유명 와인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줄 케이크도 예약 할인 판매한다.
더 메나쥬리, 베끼아 에 누보, 페이야드, 이흥용과자점 등 인기 베이커리에서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케이크를 예약하면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금액대 별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된다. 패션장르 단일브랜드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센텀시티 정건희 점장은 “12월을 맞아 패션에서부터,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층 더 올려줄 와인, 케익, 스타워즈 레고 전시회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를 준비한 만큼,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특별한 연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영천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