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신세계 센텀시티는 4층 행사장에서 멀티 셀렉트 숍으로 인기가 높은 ‘랩(LAP)’ 특집전을 선보이고 있다.<사진>
‘랩’은 LA의 헐리우드 스트리트 감성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SPA 브랜드로서, 아우터, 티셔츠, 신발, 코스메틱, 액세서리 및 잡화까지 거의 모든 장르의 아이템을 한 장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스타워즈 에피소드7의 개봉에 맞춰 스타워즈와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하고 있다.
코트, 가방, 모자, 니트, 맨투맨티셔츠, 청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에는 스타워즈의 대표 로고, 인기 캐릭터 등이 디자인돼 눈길을 끈다.
‘랩’은 9월부터 11월까지 전달대비 10% 정도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으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프로모션으로 그 인기를 이어기고 있다.
이번 특집전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랩’은 20% 세일 프로모션(일부품목 제외)을 펼치고 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