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제5기 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50명으로 경남과 울산지역 소재 대학(교) 1·2·3학년 재학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단 타기업 홍보대사와 중복해 활동할 수 없음)
지원서는 오는 26일부터 3월 8일까지 경남은행 홈페이지, 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홈페이지, 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페이스북에서 다운로드 받은 후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가진 후 최종합격자는 오는 3월 22일 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발표될 예정이다.
홍보실 이성철 실장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재능을 가진 지역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 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제5기 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여름방학 휴식기간을 제외하고 6개월간 경남은행 브랜드 홍보, 상품 및 서비스 홍보, SNS 홍보, 사회공헌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제5기 경남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전원에게는 단체복과 매월 개인활동비가 지급되며, 수료자 전원에게 경남은행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가산점이 부여된다.
활동종료 후 우수 홍보대사에 선정되면, 장학금과 더불어 경남은행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합격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