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는 지난 2일 선포한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첫걸음의 의미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새로운 미션인 ‘변화를 선도하는 시민행복 고객중심 공기업’ 달성을 위한 고객만족 개선방안, 경영효율화를 위한 주요 성과별 실적 분석, 향후 계획 등이 논의됐다.
공단은 앞으로 매월 정기적인 성과 보고회를 갖고 고객만족도 개선, 경영 성과 개선 등에 관한 세부적인 계획을 마련, 경영에 반영할 방침이다.
김흥식 이사장은 “새로운 미션 비전을 선포한 이후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열띤 논의가 이뤄졌다”며 “논의 결과를 경영 전반에 적극 반영해 공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ilyodg@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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