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하용성 기자 =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상품을 특별 선물세트로 구성해 실속 있게 판매하는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천호식품은 이번 기획전에서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인기추천제품 8종을 한정판 고급 선물세트로 구성하고,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물세트는 천호식품 제품 중 평소 선물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로 구성된다.
녹용 최적의 산지로 꼽히는 뉴질랜드산 녹용 22돈을 함유한 ‘녹용홍삼’을 비롯해 ‘마늘홍삼’, ‘블루베리 100’ 등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제품들을 특별 선물세트로 마련했다.
아버지와 남편을 위한 선물로 산수유에 벌꿀, 복분자 농축액을 첨가한 ‘마시는 산수유’를, 어머니와 아내를 위해서는 갱년기 건강 상태 11가지 모두 개선되는 것이 확인된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우먼솔루션’과 여성에게 인기가 좋은 ‘흑염소 한마리’를 준비했다.
조카와 자녀를 위한 제품으로는 녹용을 비롯해 대추, 생강, 황기 등 17가지 재료를 담은 ‘보아녹용’이 있다.
천호식품은 가정의 달 행사로 전 품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상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해 기존 고객들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가정의 달을 기념해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분리수거용 가방을 무료 증정하고, 명인의 명품 반찬을 천호식품 고객 특별가로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천호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천호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5월에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건강식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천호식품의 건강식품으로 가족의 건강도 챙기고,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도 표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