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와 함께 어머니 위한 우먼솔루션 시음이벤트 진행
[부산=일요신문] 하용성 기자 =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이 가정의 달 시즌을 맞아 본죽·이마트 등 국내 대표기업과 함께 ‘건강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천호식품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건강음료를 현장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특별히 준비했다.
우선 웰빙 죽 전문점 본죽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전국 본죽 매장에서 보양죽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천호식품의 ‘진짜배즙’ 음료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천호식품 진짜배즙은 미세먼지가 심한 환절기 기관지 건강에 좋은 식품이다.
국산 배를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껍질과 씨까지 통째로 착즙한 제품으로 식이섬유는 물론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유자·모과·도라지·은행 등 몸에 좋은 4가지 부원료도 배합해 영양성분을 높였다.
이마트에서는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우먼솔루션’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어버이날을 맞아 어머니들을 위해 특별 마련된 것으로 구매 시 할인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시음회는 이마트 양재점, 용산점, 인천점, 문현점, 연제점, 해운대점, 창원점, 가양점, 금정점 등 서울, 인천, 부산권 총 9개 매장에서 열린다.
우먼솔루션은 안면홍조, 발한, 우울증 등 갱년기 대표 증상(쿠퍼만 지수) 11가지를 모두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된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우먼솔루션은 기능성 석류농축액과 강화사자발쑥, 당귀, 칡 등 여성에게 특화된 원료를 활용했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건강하길 기원하는 의미에서 국내 대표 건강죽 브랜드 본죽, 대표 대형할인매장 이마트와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 건강 관련 적극적인 협업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