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조식품, 잡화 등 획일적이었던 GIFT는 최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듯 이색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 입장권 판매량이 최근 2주간 전년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또 센텀시티몰 3층에 자리한 블리스 스파에서는 바디 마사지 프로그램인 블리사지의 예약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몰 3층에 위치한 국내 1호점 블리스스파에서 고객이 페이셜 관리를 받고 있는 모습.
스파랜드, 쉼 스파도 인기몰이
최근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를 찾은 고객의 40%가 50대 이상이다. 이는 도심 속 장년세대의 일상에서 휴식이 깊게 뿌리 내린 까닭으로 풀이된다.
미용과 통증에 탁월한 온천탕, 사우나 및 찜질, 실외족탕 등 인기를 끌고 있는 스파랜드는 도심 휴양형 온천명소로서 휴식을 하기에 제격이다.
스파랜드 내 쉼 스파에서는 4월 대비 5월 어버이날을 앞둔 현재 시점 예약율이 2배 이상 증가했다.
쉼 스파는 페이스 및 바디, 핸드&풋 코스로 이뤄져 있어 부모를 위한 안성맞춤형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뉴욕 홈스파 브랜드 ‘bliss스파’ 부산에 1호점 개점
뉴욕 홈 스파 브랜드 bliss 스파는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전국 최초로 문을 열었다.
페이셜, 바디케어 및 왁싱네일 등을 전반적으로 관리하며, 전문 테라피스트가 스킨케어 컨설팅까지 진행한다.
고객 개개인의 요구에 따라 맞춤 설계돼 세분화된 메뉴로 구성된 페이셜 프로그램부터 고객별 블랜딩 오일을 맞춤 적용, 경직된 근육을 완화시켜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는 바디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감사의 마음 전하는 스파 기프트 패키지 선봬
bilss 스파의 대표 프로그램인 트리플옥시즌 페이셜 프로그램은 어버이날 기프트로 제격이다.
산소와 비타민 c를 피부에 즉각적으로 공급, 피부톤을 맑고 균일하게 하고 탄력을 높여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정 내에서도 스파에서 관리 받은 듯한 기분을 선물할 수 있다.
블리스 글래머 글러브, 소프트닝 삭스 홈 트리트먼트 세트는 20분 착용으로 건조하고 거친손이 촉촉하고 매끈해 지며, 각 50회씩 사용할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스파 트리트먼트 바우처 구매 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바우처 5장 구매 시 5% 할인, 10장 구매 시 5%할인과 바우처 1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