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일요신문] 하용성 기자 = BNK경남은행은 BNK금융그룹 계열사인 BNK부산은행과 공동으로 오는 8월말까지 ‘YES! BNK 환전·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YES! BNK 환전·송금 이벤트 기간 중 개인고객이 미국 달러화(USD)ㆍ일본 엔화(JPY)ㆍ유럽연합 유로화(EUR) 등 주요 통화를 환전 또는 해외 송금하면 우대 혜택으로 최대 60%까지 환율 우대한다.
중국 위안화(CNY)ㆍ홍콩 달러(HKD)ㆍ태국 바트(THB)ㆍ호주 달러(AUD) 등 기타 통화 환전과 해외송금은 최대 30%까지 우대한다.
여기에 신규지정 후 해외송금 고객과 BNK경남은행 로얄고객ㆍ최우수고객ㆍ우수고객에게는 10% 추가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우대 혜택에 추가 우대 혜택을 더하면 주요 통화 최대 70% 기타 통화는 최대 40%까지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이외도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거나 해외송금한 개인고객을 추첨해 BC기프트카드 50만원권(1명)ㆍBC기프트카드 5만원권(10명)ㆍ문화상품권 2만원권(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외환사업부 여창현 부장은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이나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YES! BNK 환전ㆍ송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높은 환율 우대혜택과 함께 경품 당첨의 기회를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