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0%! 10대 카드사 및 통신사와 함께하는 역대급 할인 혜택
[부산=일요신문] 하용성 기자 =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는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와 10개 카드사 및 통신사가 함께 하는 역대급 통 큰 할인을 마련한다.
올림픽 시즌임을 감안해 기획된 ‘키자니아 게임즈’는 올 여름 키자니아의 메인 이벤트다.
특히 이는 키자니아 서울과 지난 4월 오픈한 키자니아 부산이 공동 기획한 첫 이벤트로 체험을 통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금·은·동메달과 함께 키자니아 전용 화폐인 키조 등을 받을 수 있다.
키자니아의 다양한 체험을 개별이 아닌, 총 5가지 미션과 함께 연계해 아이들이 특별한 선물과 미션을 달성하는 재미를 느끼며 더욱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진행 방식은 올림픽 오륜기를 상징하는 청색·황색·흑색·적색·초록색 등 5개 컬러가 지정한 체험관을 체험한 후 인증 도장을 받으면 완료한 컬러 수에 따라 선물이 지급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미션 1개 완수 시 20 키조 ▲2개 완수 시 비치볼 ▲3개 완수 시 동메달 ▲4개 완수 시 은메달과 2인 가족 40% 할인권 ▲5개 미션 모두 완수 시 금메달과 100 키조가 주어진다.
또한 5개 컬러 완수자 중 서울과 부산 각 1명을 추첨해 키자니아 1년 무료이용권이 제공된다.
오는 8월 6일부터 8월 22일까지는 ‘키자니아 게임즈 슈퍼 시즌’이라는 타이틀로 더 풍성한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 기간 내 금·은·동메달 수상자는 어린이 뷔페 이용권과 20 키조를 더 받을 수 있다.
키자니아 게임즈 외에 통 큰 할인 혜택도 마련된다. 국내 주요 카드사 및 통신사가 대거 참여, 무려 10개사의 포인트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Show me the Point’가 펼쳐진다.
이 프로모션은 잠자고 있는 포인트를 유용하게 쓰면서 키자니아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유익한 행사다.
1, 2부 각각 실속형 패키지와 함께 ▲천연 모기 퇴치제를 만들어 보는 ‘굿바이 모기’ ▲ 부모와 자녀가 함께 키조 뭉치를 세어보고 가장 빠르고 정확히 센 가족에게 선물을 주는 ‘퀵! 퀵! 키조 세기’ 등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키자니아 부산에서는 현장에서 멤버십 가입고객에게 선물도 제공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