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하기 몇 시간 전에 꼭 자위행위를 해야 섹스시간이 길어지는 남성들이 있다. 이들은 파트너에게 특별봉사를 하는 날이면 회사에서든 집에서든 준비작업에 들어간다.
지갑에 늘씬한 여성의 나체사진을 넣고 본다든지, 대낮부터 일은 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야동(야한 동영상)을 보는 남성들이 있다면 밤에 치러야 할 길고 편안한 섹스에 대비하려는, ‘준비작업’을 위해 자위를 하려는 사람들일 가능성이 높다.
이런 남성들 중에는 성교 직전에 자위를 하면 임신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들도 있다. 고등학교 생물시간에 졸았던 사람이 아니라면 이런 생각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일부 무식한 남성들을 위해 부연 설명을 하자면, 자위행위를 통해 첫 번째 사정을 하면 남자의 정자가 모두 고갈되는 것으로 생각하지만 이는 사실과 전혀 다르다. 한 달에 한 번 정도 난자를 만들어내는 여성과 달리 남성은 끊임없이 정자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언제든 임신이 가능하다. 정액이 묽어진다고 해서 정자가 없다고 생각하면 낭패를 당할 수 있다.
그렇다면 성교 전에 자위행위를 하거나 한 번의 짧은 섹스 후에 섹스 시간이 길어지는 이유는 뭘까? 이는 남성의 육체 구조와 관계 있는 게 아니라 정신 상태와 관계 있다. 일단 자위나 섹스를 하고 나면 조급했던 마음이 완화되면서 정신적으로 편해지기 때문. 남성들은 좀더 편안한 상태에서 섹스에 임할 수 있어 성교시간을 최대한 길게 끌고 갈 수 있다.
하지만 어떻게 매번 섹스할 때마다 먼저 자위를 할 것인가. 또 긴 섹스를 위해 매번 짧은 섹스를 거쳐야 하는가. 이런 남성의 대부분은 심리적 조루증 환자들. 때문에 간단한 조루증 수술이나 치료를 받으면 이런 고통에서 해방될 수 있다. 끙끙거리며 화려한 밤을 위해 매일 오후 화장실에서 준비작업을 해야 하는 사람이 있다면 먼저 비뇨기과 의원부터 찾고 볼 일이다.
비버리힐 남성클리닉 원장 02-776-0668
-
최악은 라멘! 치매 예방을 위해 그만둬야 할 식습관 5가지
온라인 기사 ( 2023.09.19 14:57 )
-
"사과는 필요할 때만 해라" '자기 비하' 가면 증후군 극복법
온라인 기사 ( 2023.09.25 10:52 )
-
시력·치아 손실 조심! 알츠하이머 위험 높이는 16가지 요인
온라인 기사 ( 2023.10.05 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