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초반의 한 부부의 경우는 남편이 워낙 정력이 강해서 1시간 이상 부부생활을 하는데 정작 아내 자신은 1시간 이상 부부생활을 하는 것이 고역이라며 병원을 찾아 남편의 정력을 약하게 할 방법은 없는지 물어온 적이 있다.
그러나 너무 남편이 오래 부부생활을 해서 문제가 되는 부부는 그리 많지 않다. 오히려 너무 짧은 부부생활 때문에 병원을 찾는 경우가 훨씬 더 많다.
남편들은 짧은 섹스 때문에 아내에게 체면이 안 선다고 고백하는 이들이 많고, 아내들은 남편과 부부생활을 할 때 발기가 안되어 발기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힘들다고 고백한다.
성욕이 발동하면 자연스럽게 발기가 되는 것이 정상이다. 그러나 성욕은 정상적인데 발기가 안 된다면 이런 남성은 발기부전 환자로 봐야 한다.
발기부전을 치료하지 않은 채 아내의 입에만 의존하고 있는 것이다. 아내가 오럴섹스를 통해 발기를 시킨 후에 부부생활이 가능하다면 전문의를 찾아 발기부전 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하다.
오럴섹스는 부부의 친밀감을 높여주고 또한 만족감을 크게 하는 성 테크닉에 하나다. 그런데 오럴섹스를 부부 결합을 위해 항상 해야 한다면 오럴섹스는 더 이상 테크닉이 아니라 짐이 돼버린다.
오럴섹스로 발기를 시켜야 부부생활이 가능한 남성은 어쩌면 이렇게 핑계를 댈지 모른다. 우리 부부는 전희를 충분히 즐기고, 아내 역시 오럴섹스를 좋아해서 별 문제가 없다고. 그러나 문제는 그대로 방치하면 오럴섹스로 발기를 시킬 수 있는 날도 그리 오래 가지 못한다는 점이다.
동시에 다음과 같은 증상이 있다면 발기부전이 한창 진행되는 것으로 봐야 한다. 평소 머리가 맑지 못하고 무겁거나 띵하며 심하면 두통에 자주 시달린다. 정신집중력이 현격하게 떨어지고 기억력이 나빠졌다. 눈이 침침하고 늘 피로감을 느끼며 발기력이 전과 달라 부부생활에 실패하는 일이 종종 일어난다.
발기부전 전조증이 나타나고 있음으로 서둘러 발기부전 치료를 받아야 한다. 정력 약화의 원인은 7~8개로 분류되나 주요 원인은 신장 기능의 음기와 양기의 불균형 때문에 초래되므로 음기와 양기 중 무엇이 허약해졌는지 아니면 음기와 양기가 동시에 부족한 것인지 원인을 밝혀 치료하면 다시 건강한 정력을 되찾을 수 있다.
발기를 오로지 오럴섹스에 의존하고 있다면 서둘러 발기부전을 치료를 받는 것이 현명한 자세다.
김재우 한의원 원장 www.kjwclinic.co.kr
-
최악은 라멘! 치매 예방을 위해 그만둬야 할 식습관 5가지
온라인 기사 ( 2023.09.19 14:57 )
-
"사과는 필요할 때만 해라" '자기 비하' 가면 증후군 극복법
온라인 기사 ( 2023.09.25 10:52 )
-
시력·치아 손실 조심! 알츠하이머 위험 높이는 16가지 요인
온라인 기사 ( 2023.10.05 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