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원인에 대해서도 의학적·사회학적 관점 등 여러 관점으로 의견이 다양하다. 40대 남성 직장인 김 아무개 씨는 섹스리스를 결정한 이유를 한번 들어보자.
그의 기상시간은 새벽 6시, 버스와 지하철을 번갈아 한 시간 정도 타야 겨우 회사에 출근할 수 있으며 아무리 배가 고파도 상사 눈치와 과중한 업무로 12시 정각에 점심식사를 해본 적이 언젠지 알 수 없다.
때로 식사를 거르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저녁 정각 7시에 퇴근을 한 적이 언젠지도 머릿속에 까마득하고 보통 10시에서 12시 사이에 피곤에 찌들어 집에 들어온다. 늦은 저녁을 먹고 이제 좀 쉬려고 하지만 아내의 야릇한 시선에 갑자기 겁이 덜컥 난다.
사실 그는 과중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쌓인 피로감으로 인해 체력이 많이 떨어졌으며 당연히 젊었을 때에 비해 자신감도 많이 떨어졌다고 한다. 그래서 섹스를 하더라도 아내를 만족시켜주지 못하면 어쩌나하는 눈치가 보이고 갈수록 줄어든 횟수와 시간으로 자신의 능력(?)에 대해 자꾸 의심이 가는 것이다. 그러다보니 더욱 위축될 수밖에 없어 결국은 섹스를 하지 않고 피하는 지경까지 오고야 말았다.
그러나 섹스를 피하는 것만이 능사가 될 수는 없다. 서로간의 욕구, 본능을 인정해주며 대화로 풀어나가야 한다. 무엇보다 남자는 남성으로서, 여자는 여성으로서 서로 성적인 매력을 잃지 말아야할 것이다. 즉 얼마간의 긴장감은 필요한 것이다.
그럼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자신감을 되찾고 싶다면 수술을 하는 방법도 고려해 봄직하다. 그 중 하나로 음경확대수술을 들 수 있는데, 짧은 시간 안에 감쪽같이 시술이 가능하다. 물론 전문가의 상담이 필수이며, 무조건 크고 길게 하는 것은 어리석은 생각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비버리힐남성클리닉 www.bestpenis.co.kr
02-776-0668
-
최악은 라멘! 치매 예방을 위해 그만둬야 할 식습관 5가지
온라인 기사 ( 2023.09.19 14:57 )
-
"사과는 필요할 때만 해라" '자기 비하' 가면 증후군 극복법
온라인 기사 ( 2023.09.25 10:52 )
-
시력·치아 손실 조심! 알츠하이머 위험 높이는 16가지 요인
온라인 기사 ( 2023.10.05 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