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대한민국이 자랑하는 아름다운 장관 하면 결코 빼놓을 수 없는 강원도 정선은 잠시 머물렀다 가는 것만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힐링을 주는 대표 여행지 중 한 곳이다.
드넓은 백두대간은 물론 산골자기에서 발원한 골지천 및 송천이 한데 합쳐지는 만큼 멋스러움을 자랑해 자연의 멋이 취해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도 상당수다.
일단 가격적인 부담 없는 합리적인 모텔 가격으로정선 곳곳에서 자리 잡은 관광, 문화 유적지도 널려있어 휴식, 탐방 등 어떤 여행으로든 만족감이 높다.
강원도 정선 한 켠에 자리잡은 ‘썬펜션 모텔’은 합리적인 가격에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부담 없이 머물렀다가 가는 곳이다.
썬펜션모텔 앞으로 펼쳐진 경관은 보는 것만으로도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선사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제격이다.
또한 친절한 주인장의 마음이 녹아있는 듯 객실 곳곳에는 여행객을 배려한 세심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그 친절함에 반한 손님들이 단골이 되는 경우도 많다.
특히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이 맘 때는 가족, 연인, 친구, 단체모임, 동아리, 워크숍 등 할 것 없이 다 같이 여행을 계획하기에 좋아 올 가을, 겨울 떠오르는 휴양지로 찾는 이들도 상당수.
더구나 펜션 인근으로는 강원랜드, 하이원스키장쪽 등이 위치해 각종 여가 및 레저가 얼마든지 가능하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덕분에 저렴하고 깨끗한 숙박시설로 추천하는 강원랜드펜션, 하이원숙박, 하이원민박, 하이원펜션, 하이원리조트펜션으로도 입 소문도 자자하다.
성수기에 방문하더라도 객실 걱정 없도록 방 개수도 넉넉할 뿐만 아니라 깨끗한 침구를 항시 마련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