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사진.
[경남=일요신문] 하용성 기자 = 내가 머무는 공간을 더 아름답고 품격 있게 만들고 싶어 하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다.
같은 공간이라 할지라도 거주자의 취향 및 생활패턴에 따라 얼마든지 다르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인테리어의 힘이다.
때문에 최근에는 인테리어 혹은 리모델링을 활용해 자신이 원하는 대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는 경우도 많다.
창원 지역에서 모던한 감각 인테리어로 입 소문난 ‘디자인 바오’는 기능적 조건뿐 아니라 인간의 예술적, 정서적 욕구의 만족까지 추구하는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평이 높다.
순 우리말로 ‘보기 좋게’란 의미를 지닌 이름 ‘바오’처럼 고객의 요구를 파악해 합리적이고 보기 좋으면서도 실용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이 이 곳 인테리어의 특징이다.
어떤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문의하든 완성된 공간은 만족도가 무척 높고, 최근 젊은 층이 선호하는 모던한 감각까지 녹아있어 창원인테리어, 장유리모델링, 장유인테리어, 창원아파트인테리어 전문 등으로 입 소문도 상당하다.
특히 아파트리모델링 잘하기로 두말하면 잔소리 이거니와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작업이 진행됨에 앞서 견적문의 및 현장방문을 비롯해 기본설계수립부터 현장시공 및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신뢰도 역시 탄탄하다.
클라이언트 미팅 시 현장 기본설계 및 설계도면을 파악하고 설계도 기준 3D 시안작업을 보여주기에 원하는 바를 보다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고, 준공 후에도 사후 애프터서비스가 확실해 믿고 맡길 수 있는 창원·장유 인테리어 전문점으로도 제격이다.
덕분에 창원 물론 인근의 진주·김해 등으로도 아파트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잘하는 곳으로 명성을 얻어 김해인테리어, 장유리모델링, 마산아파트 전문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