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세종=일요신문】 청주시 청원 생명 부랜드 홍보대사인 송소희씨가 처원생명축제장을 방문해 팬사인회를 갖고 있다. <사진=청주시제공>
【충북·세종=일요신문】남윤모 기자 = 전국 최대의 친환경 농·축산물 한마당 행사인 2016년 청원생명축제장에 기부천사 청원생명브랜드 전속모델인 송소희 씨(20세)가 참여해 청주시 명품 친환경 농산물을 구입 관내 소년소녀 가장에게 기부 하는 등 뜻깊은 행사를 가져 축제를 더욱 빛나게 했다.
지난 1일 오창읍 미래지 농촌 테마공원 내 청원생명브랜드 홍보관 앞에서 12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거행 된 청원생명브랜드 전속모델인 국악인 송소희 팬 사인회는 관람객 1000여명이 참석해 장사진을 이루었다.
팬 사인회 시작 전 청주시 명품 농산물 판매장을 방문한 송씨는 청원생명쌀, 고구마, 사과, 버섯, 토종꿀 등을 직접 구입 관내 어려운 소년소녀 가장에게 직접 손으로 쓴 격려 편지와 함께 구입한 농산물을 기부해 노래실력 버금가는 기부천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송씨는 청원생명축제장을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일일이 사인을 해 주고 사진을 함께 촬영 하는 등 청원생명브랜드 농산물 홍보에 구슬땀을 흘렸다.
행사를 마친 송 씨는 “맛있는 친환경 농산물도 구입하고 볼거리 먹을 것 도 많아서 행복 했다고 소감을 밝히고 앞으로도 청주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명품 청원생명브랜드 홍보에 더욱 열심히 해서 생산농업인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ltnews@ilyods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