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일요신문] 하용성 기자 = BNK경남은행은 가을을 맞아 ‘경남BC카드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남BC신용카드 이용 도시가스 자동이체 내역(최근 3개월 이내)이 없는 신규 고객이 오는 12월말까지 도시가스요금을 경남BC신용카드로 자동이체 등록한 후 최초 결제하면 5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자동이체 등록이 가능한 도시가스 요금은 부산도시가스ㆍ경동도시가스ㆍ경남에너지ㆍ지에스이 등 4곳이다.
또 오는 31일까지 아파트관리비를 경남BC신용카드로 자동이체 등록하면 첫 자동납부 때 1만원을 캐시백 해주고 10명을 추첨해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이외도 11월말까지 모바일카드(mISP) 우선발급 서비스를 이용해 경남BC 모바일카드를 발급받은 후 1건 이상 결제하면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준다.
모바일카드 우선발급 서비스는 경남BC신용카드를 신청한 고객이 실물카드를 수령하기 전에 모바일ISP앱으로 카드를 등록해 온ㆍ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경남BC카드 이용 고객들이 풍성한 가을을 보낼 수 있도록 생활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실물카드 없이 결제 가능한 모바일카드도 우선발급 받아 편리한 소비생활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