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일요신문] 정민규 기자 =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은 ‘부산노인대학예술제 및 제6회 선행학생 장학금 전달식’에 장학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사진>
12일 부산시 동구 부산시민회관에서 열린 ‘제35회 부산노인대학연합예술제 및 제6회 선행학생 장학금 전달식’에는 윤원호 부산노인대학연합회 총재, 김용식 부산노인복지단체연합회장, 강민철 좋은데이나눔재단 이사(무학 대표이사), 각 기관 및 단체 대표 등 노인대학 소속 어르신 및 선행학생 등 2,000여 명이 참석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이 전달한 장학금 200만 원은 부산노인대학협의회에서 추천한 관내 중고등학교 학생 10명에게 전달됐다.
또 재단은 무학 임직원으로 구성된 좋은데이 봉사단 20여 명이 참여해 행사 진행을 위한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건전한 노인여가문화 및 노인대학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매년 어르신들의 축제한마당을 후원하고,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봉사하는 가치를 알리기 위해 선행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좋은데이나눔재단은 지역사회의 관심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청소년층부터 장년층, 노년층까지 연령층에 필요한 맞춤형 나눔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