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익숙했던 보금자리를 떠나 새로운 곳에 둥지를 틀기 시작하는 순간, 입주자들의 큰 걱정거리 중 하나는 바로 입주청소다.
구석구석 묵은 먼지까지 깔끔하게 청소하고자 결심해도 막상 어질러진 집안을 보면 어디부터 어떻게 청소해야하나 걱정이 앞서기 때문이다.
특히 평소에 입주청소에 익숙하지 않거나 상황에 맞는 청소노하우를 습득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주청소가 더욱 엄두가 나지 않는다.
때문에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바로 전문 입주청소. 세심한 손길로 인천, 부평, 부천 전 지역에서 인정받고 있는 입주청소전문 ‘크린명가’가 있다.
안방, 작은방, 거실 할 것 없이 고객이 사는 집을 깔끔하게 청소해주는 이곳은 바닥재 오염 및 찌든 때 제거부터 형광등의 오염에 이르기까지 구석구석 믿음직하게 청소해주는 곳이다.
최근 많은 이들이 중요시하는 마루를 쾌적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마루코팅도 세심하게 신경 써 줄 뿐만 아니라, 세심한 손길이 필요한 줄눈시공도 얼마든지 가능해 더욱 인기다.
또한 각 방 뿐만 아니라 청결이 중요한 부엌 싱크대를 비롯한 화장실과 베란다까지 책임지고 청소해줘 고객과의 신뢰가 탄탄한 곳이기도 하다.
갑작스러운 입주로 미처 정리가 되지 않은 집안을 청소해주는 일 외에도 번거로운 거주청소 및 부분청소는 물론 상가청소와 계단청소, 건물외벽청소, 화재청소, 유품정리도 가능해서 찾는 이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우병섭 대표는 “오랜 노하우와 끊임없는 기술연구, 개발을 통해 더욱 더 깨끗한 청소를 위해노력하고 있다”며 “언제나 고객을 소중히 생각하며 신용을 우선으로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청소 전문 ‘크린명가’는 인천, 부천, 부평은 물론 근접한 서울 및 경기권 전문 입주청소를 폭넓게 서비스하며 믿음과 성실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청결한 환경을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