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아카데미에서 겨울학기가 시작됨에 따라 취미, 자기계발 등 다양한 강좌를 수강하려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12월 7일까지 신세계아카데미 겨울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단돈 1000원으로 인생의 새로운 나침반이 될 만한 이시대의 리더를 직접만나 그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스페셜강의는 물론, 깊이 있는 이론에서 생생한 현장체험까지 삶의 품격을 한 차원 높이는 클래식과 현대미술, 인문학강의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유명 세프의 레시피 공유는 몰론, 요리시연 등 요즘 뜨는 TV쿡방보다 더 생동감 있는 프리미엄 쿠킹 아카데미에서 밀착강의를 받으며 요리에 관한 모든 것을 배워볼 수 있다.
두 번째 삶을 설계하는 시니어를 위한 시니어모델스쿨, 세스마트 폰 활용을 통한 세상과 소통하기 강좌와 플라워디자인, 프랑스자수, 캔들공방, 가죽공예, 빈티지 인형 만들기 등 일상의 즐거움을 더하는 취미와 교육, 자기계발 등 다채로운 테마강좌도 잊지 않았다.
부모를 위한 육아학교, 엄마 교육법, 자녀의 흥미를 알아가는 교실 등 양한 접근을 통해 전인적 자녀성장을 기대하는 키즈 강좌도 마련돼 있다.
수강신청은 백화점 6층 아카데미를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앱(App)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신세계아카데미 요리, 꽃꽂이, 공예 강좌 수강 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샷을 올리면 6층 아카데미 데스크에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