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일요신문]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국중부발전(주) 세종천연가스발전본부가 24일 오후 2시 세종시 다문화가정지원센터·세종시 자원봉사센터 봉사자들과 함께 발전본부에서 ‘2016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세종·충북=일요신문] 임규모 기자=세종천연가스 발전본부가 세종 다문화가정지원센터와 공동으로 ‘2016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갖고 이웃사랑을 실천 했다.
한국중부발전(주) 세종천연가스발전본부(본부장 김신형)는 지난 24일 오후 2시 세종시 다문화가정지원센터·세종시 자원봉사센터 봉사자들과 함께 발전본부에서 ‘2016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다문화가정 및 자원봉사자, 발전본부 직원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가 세종시 복지단체와 한솔동 경로당·저소득가정에 전달했다.
세종천연가스발전본부는 김장 담그기 행사 외에도 세종지역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는 등 지역의 대표 공공기관으로 사회적인 책임과 역할을 다하면서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김신형 세종천연가스발전본부장은 ”작지만 사랑을 담은 김장김치로 소외되기 쉬운 분들이 마음 따뜻한 겨울을 나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in13031303@ilyodsc.com